운동을 그만두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직접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배우게 되었고 영상으로 배우는 한계가 있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을 그만두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직접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배우게 되었고 영상으로 배우는 한계가 있고 자격증과 학교 그리고 경험을 쌓고 싶어서 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배우고 싶은 분야 그리고 학원 인지도 가장 적합한 강의실 그것보다 가장 중요한 가르쳐 주시는 강사 선생님 제가 어떻게 해야 되는지 길을 알려주시는 멘토 선생님을 보고 선정하였습니다.
장점이라면 당연히 요리할 수 있는 실습 환경과 강사님, 수업의 재미 위생 무엇보다 1인1멘토 선생님으로 제가 무엇을 하면 좋을지 격려 또는 칭찬 등 이런 것들이 가장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수강하면서 좋은 점은 강사 선생님이 아주아주 잘하시고 꿀팁 이라던지 농도, 색 내는 방법 불 세기를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같이 배우는 수강생분들도 친절하게 모르는 부분을 알려 주십니다. 또한 코요아 만의 독자적인 수업인 영쉐프를 배우면서 같은 또래 나이 형 누나 들이랑 많은걸 배워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수강 후 달라진 점은 제가 요리 실력이 눈에 띄게 늘었고 이런 식재료 저런 식재료 아주 많은 식재료를 접하게 되어서 머리에 지식이 늘었고 요리 레시피 응용을 잘하게 되어서 아주 좋고 플레이팅 또한 많이 늘어서 제가 진짜로 요리를 하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뿌듯했습니다.
바라는 점은 솔직히 저는 아주아주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조금 더 바른 길로 가고 좋은 학교를 가기 위해서 멘토 선생님과 강사님이 지그머럼 올바른 길잡이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