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의 종합 요리학원인 코리아요리학원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0년을 이끌어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어워즈다. 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한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호텔에서 개최된 가운데 종합교육 전문 기업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코리아요리학원은 취업교육서비스 부분에서 1위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아요리학원은 취업교육서비스 부분에 대한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평가 영역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해 퍼스트브랜드에 최종 선정됐다. 특히 이는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코리아요리학원 측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게 돼 영광스럽다”면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요리전문 교육기관인 코리아요리학원은 이번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4년 지속 수상 외에도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은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한편 여러 특강 및 이벤트도 진행하며 수강생 만족도 극대화를 이루고 있다. 현재 이 요리학원의 대구지점에서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담은 ‘20+20 더블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대전지점에서는 12월 한 달간 꽝 없는 ‘복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강남지점에서는 ‘이색마카롱 만들기’ 특강을 오는 12월 30일부터 진행하며, 홍대지점에서는 푸드스타일리스트 남희철 프로의 세미나를 오는 2020년 1월 11일에 연다. 또한 부산지점에서는 영쉐프 겨울방학 특강을 오는 1월 오픈할 예정이다.
이 교육기관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곳은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등이 있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등도 운영 중이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