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전문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그룹 UV(유브이)의 뮤지를 유튜브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뮤지는 1월 중순부터 방영되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2020년 코리아요리학원의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뮤지가 속한 UV는 밝고 쾌활한 특유의 에너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쿨하지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을 발표했으며,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뮤지는 지난해 11월 시티팝 장르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COSMOS’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뮤지는 CM송을 비롯해 콘티와 안무까지 직접 구상하는 열정을 보였다. 촬영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 사단이 합세했다. 이번 코리아요리학원의 뮤직 광고 프로젝트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 키치와 뉴트로 감성의 영상이 잘 어우러진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탄생했다는 내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뮤지션 뮤지의 반전 매력이 본원의 톡톡 튀는 교육 프로그램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광고 촬영장에서도 뮤지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이 빛났다. 곧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4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특히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를 제공한다.
또한 ▲입시ㆍ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