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코리아요리학원’은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한 그룹 UV의 뮤지와 유튜브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22년차 경력 가수로서 최근 시티팝 장르의 두 번째 미니앨범 ‘COSMOS’를 발표한 뮤지는 코리아요리아카데미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점에서 유튜브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뮤지는 지난 2018년부터 ‘취미 쿠킹레슨반’을 수강하는 등 코리아요리학원과 깊은 연을 맺어왔다.
이에 코리아요리아카데미는 새로운 모델로 뮤지를 기용,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어필하는 유튜브 광고 영상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뮤지는 1월 중순부터 방영되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2020년 코리아요리학원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광고 영상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후크성 가사, 키치, 뉴트로 감성이 어우러져 시공초월의 뉴텐셜 걸작이 나왔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특히 뮤지는 직접 CM송을 제작하고, 콘티와 안무까지 구상하는 열정을 보였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신동 사단이 촬영에 합세해 지난 연말 잠원동 스튜디오에서 순조롭게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는 뮤지 씨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앞으로 코리아요리학원과 뮤지 씨가 보여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으며, 특히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코리아요리아카데미는 강남,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으로 지하철역과 근접해 있어 교통도 편리한 편이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제과제빵, 한식 및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및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을 비롯해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