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UV의 뮤지가 최근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 블루칩으로 ‘대세돌’다운 행보를 이어간다. 국내 최대 교육기관인 코리아교육그룹의 ‘코리아요리학원’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된 것. 1월 중순부터 방영되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뮤지는 2020년 코리아요리학원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한다.
뮤지는 밝으면서도 때로 진중한 이미지로 폭넓은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걸출한 입담은 물론, 1997년부터 활동한 무려 22년 차 경력의 실력 있는 뮤지션이기도 해서, 최근에는 시티팝 장르의 두 번째 미니앨범 ‘COSMO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팔방미인 뮤지션답게 뮤지는 이번에 코리아요리학원 모델로 발탁되면서도 CM송을 비롯해 콘티와 안무까지 직접 구상하는 열정을 보였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신동 사단도 촬영에 합세해 에너지를 보탰다. 잠원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폭소 분위기로 만들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뮤지의 센스가 발휘된 이번 코리아요리학원 뮤직광고 프로젝트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후크성 가사, 키치와 뉴트로 감성의 영상이 어우러져 ‘시공 초월의 뉴텐셜 걸작’이라는 내부 평가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며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주는 뮤지의 반전매력이 코리아요리학원의 톡톡 튀는 교육 과정과 어울리며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팝업 레스토랑에 참여할 수 있는 영파티쉐, 영쉐프 수강생을 모집 중인 것은 물론, 인기 메뉴만 골라 배우는 디저트 단기 특강반 등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커리큘럼이 다양해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4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특히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 이다. 코리아요리학원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입시ㆍ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