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아6 번째 소식
- 2017.01.14
- 17081
JTB교육그룹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스페셜 원 셰프 양성 ‘쿠킹클래스’
 |
© News1 |
강남세브란스 병원은 최근 환자들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선보였다. 환자 상태에 따른 세밀한 맞춤 식사라는 것에 포커스를 맞춘, 환자들의 건강을 위한 요리 리뉴얼 프로젝트다. 이처럼 건강하고 제대로 된 한끼에 목마른 분위기 속에서 쿠킹클래스와 셰프는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트렌드에 맞는 셰프 양성 기관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요리사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페셜 쿠킹클래스’를 론칭했다.
쿠킹클래스는 전문분야별로 세분화돼 있는데, 조리 자격증 합격을 위한 ‘최단기 합격 자격증반’, 집밥부터 손님 초대와 파티 메뉴를 학습할 수 있는 ‘맛있는 레시피 쿠킹레슨’ 등이 있다. 이 밖에 국내·외 입시전형 분석을 통한 ‘끝내기 진학 준비’, 요리대회 출전 준비를 위한 ‘1:1 개별 맞춤 대회 시스템’ 등의 특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JTB교육그룹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에서는 실무현장과 동일한 조리 강의장을 통해 현장감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1:1 수강생 맞춤 교육서비스 컨설팅’과 유명 셰프 출신의 강사진으로 요리의 다양한 스토리를 맛볼 수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관계자는 “요리가 더 이상 맛으로만 평가되지 않는 시대가 왔다. 본원의 쿠킹클래스를 통해 눈으로 먼저 먹고, 맛을 느낄 수 있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만의 차별화된 교육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에서는 입시·대회 준비반(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해외 입시), 외식창업과정(운영 컨설팅, 창업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쿠킹 레슨, 원 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점 개원에 이어 신촌점, 부산점을 개원할 예정이며, 2017년 하반기에는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개원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