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2017년 5월 ‘홍콩요리대회’를 시작으로, 8월 ‘필리핀’, 9월 ‘말레이시아’, 11월 ‘상하이 국제대회 및 국내대회’ 등 각종 국내·외 요리대회 선수단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요리프로그램이 등장하면서 음식을 먹는 방식도 달라지고 있다. 한 끼의 출발점을 식재료가 자라는 토양부터 시작해 본연의 맛을 중요시 여기고 있기 때문이다. 편안함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됨에 따라 요리대회를 통한 전문성 확대에 대한 욕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요리대회 준비 과정’에서는 다양한 대회 수상자 출신 셰프를 통한 1:1 개별관리와 스케줄관리로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학생성향을 파악 후, 수강생 목표설정 특정출전 대회메뉴설계 집중트레이닝 및 실전 트레이닝을 하는 등 요리대회 입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하면서, 국내 유명한 셰프들의 강의로 학생들에게 좀더 특별하고 다양하게 요리업계의 문을 넓혀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는 입시/대회 준비반(조리고입시, 대학진학, 국내·해외입시), 외식창업과정(운영컨설팅, 창업세미나, 인테리어, 비법전수 등) 생활요리(기초요리, 브런치, 쿠킹레슨, 원데이레슨, 제과제빵스타일링)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점 개원에 이어 신촌점, 부산점을 개원할 예정이며, 2017년 하반기에는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개원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