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제각각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국내 이곳 저곳에 위치한 카페에 방문하는 발걸음이 활발하다. 그 중에서도 커피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들을 즐기는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마들렌과 파운드케이크, 스콘 등 이런저런 디저트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세다.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전담 강사 체제의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현 트렌드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11월-12월 ‘저녁 디저트 특강’을 마련해 개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측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12월 동안 저녁 디저트 강의를 제공한다. 수업 시간은 명칭 그대로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실시된다. 장소는 2층 바리스타B강의실이다.
수업은 6명의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11월 5일부터 무화과 휘낭시에, 미니치즈케이크, 쑥인절미갸또, 티그레, 블루베리크럼블, 플레인-무화과 스콘까지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들을 직접 배우고 실습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수업 전 행주 3장과 앞치마, 만든 디저트를 담아 갈 가방, 필기도구를 준비해야 한다.
한편, 부산 캠퍼스에서 특강을 실시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이력도 있다.
현재 이 곳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등 모두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각 지역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를 제공한다.
또한 ▲입시ㆍ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