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부산점’이 세계 요리대회 2관왕 조은주 셰프의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은주 셰프는 세계 3대 요리대회 중 하나인 싱가포르 FHA 컬리너리 챌린지에서 지난 2016년 여성 최초로 금메달 2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여성 셰프의 지평을 넓혔다. 이후 63빌딩 ‘터치더스카이’에서 초대 여성 총괄 셰프를 역임했으며, 지난해 오픈한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대중적 인지도를 얻은 바 있다. 현재는 차세대 셰프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오는 31일 진행되는 특강에서는 세계 3대 요리대회 2관왕이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주역이 전하는 금메달 레시피와 성공 스토리를 공개한다. 셰프를 꿈꾸는 학생 및 성인에게 직접 경험한 치열한 도전기를 공유하며, 진로에 대한 실질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부산지점은 이번 조은주 셰프의 특강을 시작으로, 숄빈 이정욱 파티시에 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진로·진학 관련 세미나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이 유명 교수진을 직접 대면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입시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 부산지점 관계자는 “실제 업계에서 실력으로 인정받은 전문가를 초청한 특강은 수강생들에게 생생한 현장 경험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도와준다”며 “수강생들이 진로에 대한 뚜렷한 목표를 갖고,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어,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또한, ‘BEST CULINARY TEAM 2025’를 수상하며, 그 전문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안산, 수원, 광주 등 전국 총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각 지점은 지하철역 5분 거리 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며, 요리 강좌를 비롯해 조리기능사(기능사자격증/조리사자격증) 강좌, 바리스타학원 및 제과제빵학원 강좌, 취미 요리학원 강좌, 원데이 클래스,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s://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85308)